GTaskTop 1.00



이 전 포스트 (http://reslee.kr/46)에 할일 (To-Do) 관리에 대해 간단히 메모해 놓았습니다.
그 연장선이긴 한데 별 내용은 없고 Desktop PC에서도 구글 할일 (Google Tasks) 서비스를
편하게 (지극히 개인 취향으로) 사용할 요량으로 만들어 놓은 녀석이 있어서 공유해 드립니다.
구글 웹 서비스가 워낙 잘 만들어져 있어서 걍 웹 페이지만 컴포넌트로 연동한 녀석입니다. 구글 최고 :)
역시 기생 프로그램 OTL

혹시라도 필요하신 분이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ㅎ

GTaskTop.zip



구글의 빠른 도움말을 참고로 기재해 드립니다.
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할 일 목록을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.

Ctrl+위쪽 화살표를 누르면 할 일이 위로 이동하고 Ctrl+아래쪽 화살표를 누르면 아래로 이동합니다.
각 할 일 왼쪽에 있는 드래그 핸들을 사용하여 할 일을 끌어다 놓으세요.

들여쓰기를 사용하여 할 일 목록을 정리해 보세요.
Tab 키를 누르면 들여쓰기되고 Shift+Tab 키를 누르면 들여쓰기가 취소됩니다.

할 일 목록에는 메모와 마감일과 같은 관련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.
할 일 오른쪽에 있는 > 기호를 클릭하거나 할 일에서 세부정보를 표시하려면 Shift+Enter 키를 누르세요.

아래는 GTaskTop의 기생 능력입니다.
1. 트레이 등록
2. 최상위 설정
3. 시작 프로그램 등록 / 삭제 (Vista 이상에서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)
4. 종료시 마지막 위치 / 크기 옵션 설정
5. 종료시 최상위 옵션 설정
6. 종료시 윈도우 투명화 옵션 설정
7. 윈도우 투명화 조절 (하단 조절바)
8. 윈도우 투명화 초기화
9. 구글 할일 , 캘린더, 연락처 (Google Tasks, Calendar, Contacts)서비스로 바로가기
10. 로그아웃
11. 종료

ps. 물론 웹 컴포넌트를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기본 브라우저가 없으면 구동이 안됩니다 ㅎ;;;
아이콘은 전부 http://www.iconspedia.com 여기서 주워왔습니다.

+ Recent posts